[콘텐츠 핫&뉴] ‘뮤 모나크’, ‘혼돈의 아레나’ 업데이트

1 month ago 10

‘뮤 모나크’

‘뮤 모나크’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뮤 모나크’에서 신규 대전 콘텐츠 ‘혼돈의 아레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혼돈의 아레나’는 주 2회 지정된 시간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어비스 평원에서 연결된 8개 서버의 게임 회원들이 2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경쟁한다.

전투는 15분간 진행되며 5분 단위로 소속 진영이 변경된다.

전장 내에서 상대 진영의 캐릭터 및 몬스터 처치 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본인이 패배한 횟수만큼 전투에 유리한 보조효과를 획득해 불리한 전황을 타개할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 랭킹에 따라 잠재 원석 등 아이템과 특별 칭호를 얻을 수 있다.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확정적으로 현자의 돌을 얻을 수 있다.

‘혼돈에 아레나’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성장 콘텐츠 ‘잠재’도 선보인다.

잠재는 보유한 장비에 잠재 보석을 장착하고 강화해 엑설런트 옵션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

◆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웨딩드레스 의상 착용 우마무스메 2명 업데이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8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웨딩드레스 의상을 착용한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Evergreen Identity] 킹 헤일로’와 ‘[리얼라이즈・룬] 스윕 토쇼’를 새롭게 선보였다.

두 캐릭터는 ‘뮤즈 오디션’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이벤트에 등장해 화려한 웨딩드레스 의상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18일부터 10월 2일까지 진행되는 스토리 이벤트 ‘바로크 진주 같은 내가 보내는 편지’에서는 ‘킹 헤일로’, ‘베르시나’, ‘스윕 토쇼’가 호화 여객선 내부의 미궁을 탐험하며 승부복을 손에 넣기 위한 여정을 그린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 및 룰렛 코인을 모아 한정 서포트 카드 ‘SSR [감청색 대관식] 베르시나’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서포트 카드 2종 ‘SSR [알스트로메리아의 꿈] 비블로스’와 ‘SSR [행복의 향기에 스르르] 세이운 스카이’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육성 경험을 제공한다.

◆ ‘리듬하이브’, 아티스트 ‘투어스’ 업데이트

‘리듬하이브’

‘리듬하이브’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는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에서 신규 아티스트 ‘투어스’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미니 1집 ‘Sparkling Blue(스파클링 블루)’의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와 미니 2집 ‘SUMMER BEAT!(서머 비트!)’의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등 투어스의 음악들이 새롭게 추가됐다.

‘투어스’ 멤버들의 초상을 활용한 스티커로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으며 퍼포먼스 카드와 컨셉 포토, 멤버들의 특별 보이스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제공된다.

‘투어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 ▲투어스 곡 연주 후 랭킹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 ▲‘투어스’ 관련 미션 완료 시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퀘스트 등이 마련됐다.

‘투어스’ 친필 사인 앨범과 멤버들이 직접 꾸민 폴라로이드 사진 등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공식 SNS 채널에서는 투어스의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유 및 좋아요 목표를 달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퍼포먼스 카드팩 등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단독 스페셜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