푼타컴퍼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브랜드 모집… 로컬 브랜드 온라인 판로 확대 지원

1 month ago 11
푼타컴퍼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브랜드 모집… 로컬 브랜드 온라인 판로 확대 지원

웰니스 푸드마켓 식후경 운영사 푼타컴퍼니(대표 장진호)는 로컬 브랜드 온라인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브랜드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로컬 브랜드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장기적인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모집 대상은 로컬 재료로 만든 디저트·간식 브랜드로, 온라인 판매에 도전하거나 판로를 확대하고자 하는 모든 로컬 브랜드가 신청할 수 있다.

입점 브랜드에는 △입점 기회와 안정적인 운영 지원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상품 품질검증(QC) △상품 구성·패키지·상세페이지 맞춤 고도화 등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의 판매 전 과정에 걸친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재 푼타컴퍼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6개 로컬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있으며, 상품 업데이트, 프로모션 운영, 판매 데이터 분석 등 체계적인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로컬 브랜드가 온라인 유통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매출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로컬 브랜드를 발굴해 입점시키고,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장진호 푼타컴퍼니 대표는 “잠재력 있는 로컬 브랜드가 온라인 판로를 안정적으로 확대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식후경과 함께 성장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로컬 브랜드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입점 신청은 오는 9월 30일까지 판판대로 '식후경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파트너사 모집' 공고를 통해 가능하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