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드, 지스타 2025서 '게임 올인원 서비스' 운영 적용 사례 공개

1 week ago 5

게임 서비스 전반 하나의 구조로 통합∙제공하는 '올인원 서비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큐로드(대표 길호웅)는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5 B2B관에서 '게임 올인원 서비스' 운영 사례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큐로드는 B2B관 부스(G-801)를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핵심 키워드로 게임 올인원 서비스 적용 사례를 설명하고 통합 운영 모델을 제안할 계획이다.

게임 올인원 서비스는 △QA △운영 △마케팅 △CS △영상 제작 △로컬라이제이션 △컨설팅 등 게임 서비스 전반을 하나의 구조로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이다. 큐로드는 이번 지스타에서 선보이는 올인원 서비스 기반의 '통합 게임 서비스' 적용 사례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진일보한 게임 운영에 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함께 공동 세미나를 개최하고, 각국 시장 진출 전략과 유의사항을 공유할 방침이다. 오는 13일 오후 2시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323호에서 열리는 이번 공동 세미나는 글로벌 게임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최신 트렌드 발표는 물론 국내 기업과의 협업 방안을 논의한다.

길호웅 큐로드 대표는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큐로드만의 역량을 깊이 있게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전시를 준비했다"며 "진화한 올인원 서비스가 게임 기업의 글로벌 도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