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사용 편의성을 높인 '코웨이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CHP-1111N/1112N)'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 [사진=코웨이]](https://image.inews24.com/v1/7751ac33605433.jpg)
이 제품은 싱크대 하부에 본체를 설치하고 위에는 슬림한 파우셋만 노출되는 빌트인 구조로 주방 공간을 한층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80도 회전이 가능한 파우셋은 공간에 제약 없이 어떤 위치에서도 물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또 온수 온도 설정과 맞춤 추출 기능을 개선했다. 온수 탱크 온도는 50도부터 95도까지 5도 단위로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다. 120ml부터 1L, 연속 추출까지 지원하는 5단계 맞춤 추출 기능까지 갖춰 아기 분유부터 커피, 차, 요리 레시피 등에 필요한 물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위생 관리도 강화했다. 고온수 살균 기능을 적용해 물이 지나는 유로를 주기적으로 살균해 항상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국제 시험 인증기관 TÜV SÜD(티유브이 슈드)로부터 대장균, 녹농균, 황색 포도상구균에 대한 99.9% 이상 살균 효과를 검증받아 위생에 대한 신뢰를 높였다.
이외에도 △어두운 곳에서도 출수 컵 위치를 불빛으로 비춰주는 포인트 라이팅 △온수∙정수∙냉수에 따라 변하는 추출 버튼 라이팅 △조그 다이얼과 터치식 조작부 △제품 제어와 스마트한 관리를 돕는 아이오케어 플러스(IoCare+) 등 사용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이 적용됐다.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는 어느 주방에도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색상의 페블 그레이, 쿼츠 브라운, 아이언 실버, 아이시 블루 등 4가지로 출시됐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갤러리 직영 매장과 코웨이닷컴 홈페이지,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는 공간 활용성, 주방 인테리어, 위생 관리, 사용 편의성 등 빌트인 정수기 사용자가 바라는 요소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생활 속 불편함을 해결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는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