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우수 협력사에 감사패…동반성장 의지 재확인

4 days ago 10

올해 44개 협력사 선정…안전·품질·신속성 등 성과 인정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LG유플러스는 5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2025년 우수 협력사 초청 행사'에서 총 44개 협력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진은 지난 5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NW 우수 협력사 초청의 날'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사진은 지난 5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NW 우수 협력사 초청의 날'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이번 행사는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 향상과 안정적인 망 운영에 기여한 협력사에 감사를 전하고, 상생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감사패 수상 기업은 지난해보다 13곳 늘어난 44개사다. △IP·전송·중계기·소프트웨어(SW) 분야에서 기술력이 뛰어난 장비 협력사 9곳 △유선·무선·특수 공사 부문의 시공 우수 협력사 12곳 △안전관리 우수사례(Best Practice) 경진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협력사 3곳 등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품질 경쟁력 강화, 고객 서비스 안정화, 신속한 장애 복구, 교통 인프라 구간 내 공사의 적기 수행 등에 기여한 협력사 20곳에는 특별공로패가 수여됐다.

LG유플러스는 협력사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정기 간담회를 열고 현안을 공유하고 있으며, 작업 현장의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안전관리 BP 경진대회도 개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고객 체감 품질 제고와 협력사의 역량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회사는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하는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7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권준혁 LG유플러스 네트워크부문장(부사장)은 "고객 신뢰를 높이기 위한 여정에 함께해 준 협력사들께 감사드린다"며 "협력사의 성장을 곧 우리의 성장으로 여기고 함께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