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액션 MMORPG ‘아레스 : 선택받은 자(이하 아레스)’가 대만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인기 1위를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1일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된 아레스는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닉네임 선점 만으로 빠르게 구글 플레이 1위에 오르며 유저들의 큰 관심을 확인했다.
지난 13일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출시 이후 빠르게 대만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흥행에 시동을 걸었다.
양대 마켓 인기 1위를 기념하는 풍성한 보상도 마련했다.
‘인기 1위 축하 쿠폰’을 통해 모든 유저들에게 ‘가디언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 ‘가디언 슈트 11회 소환권’, ‘암리타 목걸이 상자’, ‘슈트 경험치칩 상자’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페이스북 전용 그랜드 론칭 기념 쿠폰’, ‘친구초대 이벤트’ 등을 통해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레스’는 가까운 미래 태양계를 배경으로 인류가 외계 세력에 맞서 싸우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담은 액션 MMORPG다.
실시간 슈트 교체 시스템과 콘솔 게임에 가까운 그래픽 연출로 호평을 받았다.
◆ ‘브라운더스트2’ 日 팬덤 공략 나선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가 일본 팬덤 공략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9월 열리는 ‘교토 국제 만화·애니메이션 페어(이하 쿄마후) 2025’와 ‘도쿄 게임쇼(TGS) 2025’에 연이어 참가한다.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교토 미야코멧세에서 열리는 ‘쿄마후’에 단독 부스를 마련한다.
‘쿄마후’는 간사이 지역 최대 규모 만화·애니메이션 축제로 ‘브라운더스트2’가 수도 도쿄 외 지역에서 진행하는 첫 공식 행사이기도 하다.
이어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도쿄 게임쇼(TGS) 2025’에 참가한다.
네오위즈는 일본 현지 팬들에게 오프라인에서 ‘브라운더스트2’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만화·애니메이션·서브컬처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팬덤을 공략할 계획이다.
두 행사 모두 ‘브라운더스트2’의 게임 내 등장하는 식당 ‘글루피 다이너’ 컨셉을 적용한 부스를 구현한다.
음식을 테마로 한 VR 미니 게임을 시연하고, 유저 참가형 이벤트를 통한 굿즈 제공, 게임 VIP 팬들만을 위한 서비스, 그리고 인게임 캐릭터로 변한 코스플레이어와의 소통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 페이코, 빗썸과 제휴 10만원 상당 혜택 제공
엔에이치엔 페이코(대표 정승규, 이하 NHN페이코)가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이재원)과 제휴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페이코 앱을 통해 빗썸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빗썸 포인트와 페이코 포인트를 포함해 총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페이코 앱을 통해 빗썸에 신규 가입한 생애 최초 가입 고객은 ▲빗썸 포인트 5만 원 ▲빗썸 웰컴 이벤트 참여 시 추가 2만 원 ▲페이코 포인트 2만 원 등 최대 9만 원 상당의 기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급 방식 및 상세 조건은 빗썸 가입 시 발송되는 SMS를 통해 안내된다.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페이코 앱에서 받고 싶은 혜택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소개하면 페이코 포인트 1만 원이 지급된다.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