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스나우, '2025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 참가

1 month ago 14
옵스나우가 환경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환경 전문 전시회 '2025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에 참가한다.옵스나우가 환경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환경 전문 전시회 '2025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에 참가한다.

옵스나우가 환경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환경 전문 전시회 '2025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옵스나우는 기업의 규모와 성장에 맞춰 단계별로 탄소중립을 지원하는 통합 탄소관리 플랫폼 '옵스나우 ESG'를 선보인다. 이 플랫폼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탄소배출량 산정과 모니터링, 보고, 예측, 탄소크레딧 구매까지 지원한다. 복잡하고 어려운 스콥3(Scope3) 배출량까지 정밀하게 산정할 수 있어 기업의 탄소 관리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수행하도록 돕는다.

기후행동 전문기업 윈클과 협력 부스를 운영, 양사 통합 솔루션을 소개한다. 기업은 옵스나우 ESG를 통한 탄소배출량 측정·관리는 물론, 윈클의 탄소배출권 마켓플레이스 연동을 통한 탄소배출량 상쇄와 참여형 탄소감축 활동까지 한번에 수행할 수 있다.

박승우 옵스나우 대표는 “ESG 통합 솔루션 '옵스나우 ESG'는 기업이 탄소 관리의 모든 과정을 쉽고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현대인 기자 modernman@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