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팝 아티스트 '라이즈'와 협업
라이즈, 삼성전자 브랜드 앰버서더 활동
[아이뉴스24 박지은 기자] 삼성전자는 글로벌 케이팝(K-POP) 아티스트 '라이즈'의 첫 정규 앨범 '오디세이'의 프리미어 영상과 관련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인 위버스에 지난 14일 공개된 프리미어 영상은 40분 분량으로 오는 19일 발매될 오디세이 앨범 수록곡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삼성전자와 협업한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 '라이즈'의 신규 앨범 '오디세이' 프리미어 영상 캡처 이미지. [사진=삼성전자]](https://image.inews24.com/v1/7d9f03be6af9be.jpg)
![삼성전자와 협업한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 '라이즈'의 신규 앨범 '오디세이' 프리미어 영상 캡처 이미지. [사진=삼성전자]](https://image.inews24.com/v1/6236fece50f97a.jpg)
영상 속 라이즈 멤버들은 '갤럭시S25 울트라', '갤럭시 링',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냉장고' 등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한다.
이 외에도 라이즈 멤버들이 갤럭시AI의 주요 기능을 직접 소개하는 숏폼 영상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박정미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 부사장은 "라이즈가 삼성전자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함께 꿈을 실현한다'는 긍정 메시지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해주길 희망한다"며 "삼성전자 역시 다양한 AI 제품과 기술을 통해 고객 모두의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은 기자(qqji0516@i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