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키워드 '설화', 카드 145종 추가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전략 카드게임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시간의 길 너머로'를 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확장팩에서는 신규 키워드 '설화', '되돌리기', 그리고 전설 카드 '시간 군주 노즈도르무'를 포함한 145종의 신규 카드를 만날 수 있다.
신규 키워드 설화는 과거·미래·대체 시간대에서 워크래프트 대표 영웅들의 힘을 사용할 수 있다. 덱에 자동으로 추가되는 전설 카드를 가져오거나 각 직업마다 이미 알려진 시간대와 아무도 경험하지 못한 시간대에서 온 설화 전설 카드를 추가한다. '순찰대 사령관 실바나스'는 자매 알레리아, 베리사와 함께 등장하고 '내일의 겔빈'은 새로운 성기사 카드와 합이 맞는 2개의 전설 오라를 가져온다. 신규 키워드 되돌리기는 무작위 효과가 있는 카드를 다시 내 더 좋은 결과를 노려볼 수 있다.
확장팩 출시와 함께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키린 토 켈투자드 △비둘기 조련사 메디브 △폭풍인도자 마그니 중 하나의 영웅 스킨을 선택할 수 있고, '시간의 길 너머로' 팩 6개,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팩 3개,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팩 2개, '끝없는 어둠' 팩 1개, '페가수스의 해' 팩 3개 등 카드 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선택하지 않은 나머지 영웅 스킨 2종은 이벤트 종료 후 구매할 수 있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포토뉴스






![[이런말저런글] 난초 두 분에 생긴 "정말 지독한 집착"](https://img6.yna.co.kr/photo/cms/2019/02/28/75/PCM20190228000175005_P4.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