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캣츠아이도 싱글차트 진입…진 신보 앨범차트 63위
이미지 확대
[워너뮤직코리아·COLIN TILLEY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 100'에서 장기흥행을 이어갔다.
23일(현지시간) 공개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로제와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APT.)는 전주보다 2계단 하락한 28위로 31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아파트'는 지난해 10월에 이 차트에 4위로 진입한 뒤 최고 2위에 오르는 등 장기간 차트를 지키고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의 신곡 '돈트 세이 유 러브 미'(Don't Say You Love Me)는 58위로 싱글차트에 처음 진입했다.
'돈트 세이 유 러브 미'는 연인과의 관계가 무너져가는 상황에서도 사랑 때문에 서로를 쉽게 놓지 못하는 상황을 노래한 곡이다.
이 노래가 수록된 진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에코'(Echo)는 63위로 오피셜 앨범차트에 처음 올라갔다.
싱글차트에서는 제니의 솔로 1집 타이틀곡 '라이크 제니'(like JENNIE)가 83위, 하이브와 미국 게펜레코드 합작 걸그룹 캣츠아이의 '날리'(Gnarly)가 90위를 각각 기록했다.
이미지 확대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cjs@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5년05월24일 09시29분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