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 한국능률협회, 중소기업 채용관리솔루션(ATS) 지원사업 이벤트 진행

1 month ago 11

중소기업 채용 고민, 연 10만원으로 완전히 해결

KMA 한국능률협회, 중소기업 채용관리솔루션(ATS) 지원사업 이벤트 진행

고용노동부와 KMA 한국능률협회(상근부회장 최권석, 이하 KMA)가 함께 추진하는 중소기업 채용관리솔루션(ATS) 지원사업이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본 사업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ATS 서비스 외에도 참여 기업을 위한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사람인(사람인 채용센터)은 이벤트 기간 동안 중소기업 ATS사업에 지원하는 기업에 한해 전용 채용관 입점 기회와 광고 상품 이용 등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두들린(그리팅)은 기존 ATS 이용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기업 전용 채용 홈페이지 제작 지원 서비스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새롭게 ATS를 도입하는 기업에는 필요한 온라인 온보딩 교육을 제공해 정착을 돕는다.

왓타임(라운드HR)은 이번 사업에 추가 선정된 기념으로 200만원 상당의 채용 홈페이지 무료 제작을 지원한다. 추가적으로 50만원 상당의 1년치 인공지능(AI) 기능 크레딧, 30만원 상당의 그룹바이 신규고객 크레딧, 원티드 인재풀 10회 탐색권 등 총 300만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우수 인재 확보를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사업을 주관하는 KMA 일자리창출본부 김현성 본부장은 “그동안 비용부담 등으로 ATS 도입을 망설이던 기업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ATS를 도입해 효율적인 채용관리방법을 필요로 하는 많은 중소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정훈 기자 jhchoi@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