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아이딧이 스타쉽 선배들의 조언을 전했다.
1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아이딧(박성현 백준혁 김민재 장용훈 정세민 박원빈 추유찬)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아이딧이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아이딧(IDID)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4ef38c8cd83641.jpg)
아이딧(IDID)은 스타쉽이 초대형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통해 춤, 노래, 팬 소통 능력, 표현력 등 아이돌이 갖춰야 할 덕목을 인정받으며 선발된 7인조 보이 그룹이다.
스타쉽 선배들이 아이딧의 데뷔를 앞두고 전한 조언이 있을까. 박원빈은 "선배님들이 웃으면서 인사해주셔서 감사했다. 몬스타엑스는 '늘 최선을 다해라'고 조언해줬다. 최선을 다해 명성에 맞는 후배가 되겠다"고 말했다.
백준혁은 "크래비티는 '무대는 기세다. 겁먹지 말라' 했고 아이브 레이는 무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스처에 대해 조언해줬다"고 말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장용훈은 "스타쉽에서 나온 그룹인만큼 많은 관심 받게 돼 감사하고 설렌다. 선배님들처럼 월드투어에서 멋진 역량을 키우는 게 우리 목표다.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딧은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를 발표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