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첫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드디어 28일 K-팝 본진인 한국에 상륙한다.
&TEAM은 지난 25~26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2025 &TEAM CONCERT TOUR 'AWAKEN THE BLOODLINE'' 앙코르 공연을 열고 양일간 약 6만 명의 관객과 함께했다.
앤팀 콘서트 현장 이미지 [사진=하이브 레이블즈]팀 데뷔 이래 가장 큰 규모의 공연장에서 피날레를 장식한 &TEAM은 이로써 이번 아시아 투어 기간 동안 총 16만여 명을 동원했다. 특히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앙코르 공연은 일본 전역 84개 극장에서의 라이브 뷰잉과 40개 국가/지역 온라인 생중계로도 진행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국 데뷔를 앞둔 &TEAM의 자신감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공연 내내 쉴 새 없이 휘몰아쳤다. 거대한 '늑대의 눈'을 형상화한 무대 세트와 대형 LED·레이저·특수효과를 정교하게 결합한 연출은 이들의 다채로운 곡과 어우러져 팬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공연 말미 &TEAM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와 한국 데뷔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멤버들은 "루네(LUNÉ. 팬덤명) 여러분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오늘의 감동을 안고 한국 데뷔 무대에서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는 최고의 &TEAM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2년 일본에서 출발한 &TEAM은 지난 3년간 다져온 팀워크와 음악적 역량을 응축한 앨범, 한국 미니 1집 'Back to Life'를 오는 28일 발표한다. 이에 앞서 이들은 음반 발매 하루 전인 오늘(27일) 오후 6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Back to Lif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포토뉴스






![[종합] 연상연하 연프 '누난 내게 여자야'⋯진짜 '사랑엔 나이가 없나요'](https://image.inews24.com/v1/66d92d46cc905a.jpg)

!['컴백' 넥스지 "가진 거 다 담았다…댄스 배틀 열정 보여드릴게요" [인터뷰+]](https://img.hankyung.com/photo/202510/01.42175700.1.jpg)






![닷컴 버블의 교훈[김학균의 투자레슨]](https://www.edaily.co.kr/profile_edaily_512.pn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