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팟 WPL 팀프로 임요환, WPT 프라임 챔피언십 하이 롤러 이벤트 우승

1 month ago 15

잼팟 WPL 팀프로 임요환, WPT 프라임 챔피언십 하이 롤러 이벤트 우승

  • 임영택
  • 입력 : 2025.09.11 09:43:00

WPT 프라임 챔피언십 하이 롤러 이벤트에서 우승한 임요환 선수[제공=CTP Club]

WPT 프라임 챔피언십 하이 롤러 이벤트에서 우승한 임요환 선수[제공=CTP Club]

잼팟(대표 고세욱)은 정통 홀덤 게임 ‘WPL(윈조이 포커 리그)’에서 공식 후원하는 프로 포커 플레이어 임요환이 지난 8월 대만에서 진행된 ‘WPT Prime Championship’의 High Roller 이벤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한 ‘WPT Prime Championship’ 대회는 세계적인 포커 브랜드인 WPT(WORLD POKER TOUR)에서 중국 텍사스 홀덤 포커 협회(CTP)와 협력해 대만에서 개최됐다.

대회 이벤트 중 하나인 ‘High Roller’의 경우 99명의 엔트리를 기록해 개런티의 2배가 넘는 상금 규모 1056만3300 대만달러(약 4억7000만원)를 형성했다. WPL 팀프로로 활동하고 있는 임요환은 해당 대회에서 최종 우승자로 상금과 트로피를 획득했다.

또 임요환은 9월 초 아시아 중심의 신흥 포커대회 브랜드인 ‘Players Series Championship II Taipei 2025’ 메인 이벤트에서도 파이널 테이블에 진출해 3위의 성적을 기록했다. ‘Players Series Championship II Taipei’는 대만 타이페이 ‘CTP Asia Poker Arena’에서 총 상금 5500만 대만달러 및 메인 이벤트 상금 2000만 대만달러 규모로 개최됐다.

잼팟은 오는 9월 27일 광명 테이크 호텔에서 열리는 ‘WeLive The Holdem Masters’의 온·오프라인 토너먼트에도 후원사로 참여한다. 지난 8월 21일 시작된 WPL 게임 내 온라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를 통해 9월 19일까지 본선 초대권을 획득할 수 있다. 바이인 없이 참여 가능한 프리롤 토너먼트도 함께 마련됐다.

오프라인 새틀라이트도 별도로 마련됐으며 최종 본선은 9월 27일 열린다. WPL 팀프로 임요환도 초대권을 위해 온·오프라인 새틀라이트에 참가한다.

임요환은 “해외 대회 입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서 다음 무대에서도 기대감이 크다”며 “‘WeLive The Holdem Masters’ 대회에서도 최종 본선에 진출하여 좋은 결실을 거두겠다”고 밝혔다.

잼팟은 홀덤 및 ‘WPL’의 대중화와 마인드 스포츠 확립을 위해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이자 한국 홀덤 정상급 플레이어인 ‘임요환’과 WPL 팀프로 계약을 맺고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