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넷그룹, 선릉 일대서 플로깅 캠페인 진행

1 month ago 11
에스넷그룹 임직원들이 24일 서울 선릉 일대에서 ESG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 거리의 쓰레기를 줍는 '지.구.빗 플로깅' 캠페인에 참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에스넷그룹 임직원들이 24일 서울 선릉 일대에서 ESG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 거리의 쓰레기를 줍는 '지.구.빗 플로깅' 캠페인에 참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에스넷그룹이 24일 서울 선릉 일대에서 ESG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한 활동은 에스넷그룹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지.구.빗 플로깅' 캠페인이다. 지구빗은 지구를 구하는 블루빗의 약자로, 에스넷그룹 대표 캐릭터인 블루빗을 활용했다.

이날 임직원들은 약 1시간 동안 선릉·정릉 외곽 일대를 걸으며, 거리의 쓰레기를 생분해성 봉투에 담아 수거했다. 집게, 조끼 등 플로깅에 필요한 물품들을 재사용함으로써 쓰레기 배출을 최소화하고, 실질적인 친환경 실천에 집중했다.

에스넷그룹은 플로깅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ESG 활동을 이어가며,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고객·투자자 신뢰를 높이고, 임직원 ESG 인식을 내재화하는 등 실질적인 성과 창출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에스넷그룹 관계자는 “이번 플로깅 캠페인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것으로,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환경 보호와 ESG 경영 가치를 실천하는 자리였다”며 “ESG를 단순한 사회공헌이 아닌 기업 경쟁력과 지속 성장의 핵심으로 삼아, 실질적인 사회적 가치 창출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현대인 기자 modernman@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