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수산아이앤티와 시장 확대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1 week ago 9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오른쪽)와 정은아 수산아이앤티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파이팅을 하며 기념촬영 했다. 알서포트 제공서형수 알서포트 대표(오른쪽)와 정은아 수산아이앤티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파이팅을 하며 기념촬영 했다. 알서포트 제공

알서포트가 수산아이앤티와 '공동 성장과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핵심 역량인 '원격 기술'과 '보안 기술'을 결합해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뤄졌다.

양사는 민간 및 공공 부문의 업무환경 변화에 최적화된 서비스와 영업 및 마케팅 활동까지, 전방위적인 상호협력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알서포트는 글로벌 원격솔루션 전문기업으로 한국 및 아시아 원격 솔루션 시장 점유율 1위, 글로벌 시장 점유율 6위를 차지하고 있다.

수산아이앤티는 국내 1위의 독보적인 SSL 가시화 및 유해사이트 차단 기술을 보유한 종합 정보보안 전문기업이다.

정은아 수산아이앤티 대표는 “알서포트와 협력으로 양사의 원격과 보안 기술을 결합해 고객의 생산성 제고와 성공적인 AI 전환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며 “민간과 공공 부문 전반에 안전하고 효율적인 AI 기반의 업무환경 인프라를 제공해 시장 우위를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이번 수산아이앤티와 협업을 통해 보안과 원격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AI 전환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