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CNS, '2025년 유망 전자상거래 내수기업 수출전환 사업' 참여 기업 모집

1 month ago 7
가비아CNS, '2025년 유망 전자상거래 내수기업 수출전환 사업' 참여 기업 모집

IT·커머스 전문기업 가비아CNS(대표 공경원)는 '2025년 유망 전자상거래 내수기업 수출전환 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글로벌 SEL(Simple E-commerce Launch)'이라는 부제로, '쉽고 빠르게 수출기업으로 전환, 글로벌 SEL'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선정 기업은 글로벌 플랫폼 직접 입점, 내외부 마케팅(광고·홍보) 및 물류·CS·수출신고 이행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액 무료로 지원받는다. 가비아CNS는 선정 기업을 올해 안에 아마존, 알리바바, 쇼피, 이베이 등 주요 글로벌 플랫폼에 진출시킬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2024년 기준 매출 10억원 이상(표준재무제표 기준)에, 같은 해 수출 실적이 없는 기업(관세청 수출통계 기준)으로 제한된다.

가비아CNS 관계자는 “국내에서 경쟁력을 갖췄지만 아직 해외 진출을 시도하지 못한 기업에 이번 사업이 실질적 성장의 발판이 될 것”이라며 “연내 해외 매출 창출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참여 신청은 10월 10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커머스 홈페이지 또는 코비즈코리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사업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주관, 가비아CNS 지원으로 진행되며, 내수 전자상거래 중소기업의 글로벌 이커머스 진출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가비아CNS는 IT 인프라, 커머스 솔루션, 디지털 마케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중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며, 공공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소상공인 판로 지원과 성장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하고 있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