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세계 최대 애니 OTT '크런치롤' 인기작 공개

1 day ago 1

글로벌 기업과 협업 지속…"차별화된 경험 제공 노력할 것"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홍범식)는 IPTV 서비스인 U+tv를 통해 세계 최대 애니메이션 OTT 서비스인 크런치롤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임직원이 크런치롤 신작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U+]LG유플러스 임직원이 크런치롤 신작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U+]

크런치롤은 미국 일본 애니메이션 및 동아시아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크런치 콘텐츠는 U+tv와 U+모바일tv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 유플레이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유플레이를 통해 공개된 콘텐츠는 △진격의 거인 제작사 MAPPA의 오리지널 신작 애니메이션 '전수' △만화 원작이 국내에서 정식 발행된 '전대 레드 이세계에서 모험가 되다' △극장판이 전 세계 834만 달러 박스 오피스를 기록한 '유루캠 시즌1' 등 11편이다.

크런치롤 오리지널 콘텐츠는 LG유플러스 구독형 서비스인 유플레이 프리미엄(1만5400원)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U+tv 홈 화면에서 유플레이 메뉴에 진입한 후 리모콘을 통해 가입하면 된다.

정진이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 트라이브 담당은 "크런치롤과의 협업을 통해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U+tv의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