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해터’ 출시

2 weeks ago 6

‘스매시 레전드’

‘스매시 레전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업데이트를 2일 진행하고 신규 레전드 ‘해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의 47번째 신규 레전드 ‘해터’는 마법 모자를 무기로 삼는 전략가 캐릭터다.

다른 레전드로 변신해 해당 레전드의 궁극기를 그대로 사용하는 독특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레전드는 데뷔 패스 구매 시 즉시 획득할 수 있으며 스매시툰을 통해 개성 있는 설정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할로윈 시즌을 기념한 신규 콘텐츠도 선보인다.

‘더키’와 ‘스완’의 강시 콘셉트 신규 스킨 2종은 스매시 패스 유료 구간에서 제공된다.

스매시 패스에는 무료 패스, 스매시 패스, 스매시 패스 플러스 총 3가지 보상 구간이 있으며 더키와 스완의 신규 할로윈 스킨은 각각 스매시 패스와 스매시 패스 플러스에서 서로 다른 종류로 제공된다.

스매시 패스는 퀘스트 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플레이 배틀 포인트로 단계를 올리며 보상을 받는 패스형 콘텐츠다. 유저는 원하는 상품을 구매해 추가 보상을 오픈할 수 있다.

◆ ‘3on3 프리스타일’ 캐릭터 ‘카지’ 추가…글로벌 언어지원 확장

‘3on3 프리스타일’

‘3on3 프리스타일’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 신규 캐릭터 ‘카지’를 추가하고 글로벌 서비스 강화를 위한 언어 지원을 확장했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카지’는 게임 내 캐릭터인 ‘네이선’과 함께 고아원에서 성장한 인물이다.

어린 시절 친구들과 농구를 통해 삶의 즐거움을 느꼈으나 혼자가 되며 농구에 대한 흥미를 잃었다.

이후 크리에이터로 이름을 알리지만 과거 팀에 대한 그리움을 지우지 못한 채 자신만의 방식으로 농구와 연결을 이어가는 스토리를 지녔다.

‘카지’는 공격에서 ‘훅업 덩크’를 활용해 덩크 중 엘리웁 패스를 연결하고 이를 받은 아군이 더블 클러치로 이어갈 수 있어 수비를 압박한다.

수비에서는 ‘허슬 캐치’를 통해 루즈볼 상황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넓은 범위에서 공을 캐치할 수 있다.

초월 스킬로는 점프 슛을 활용한 ‘퀵 점퍼’와 안전한 패스를 제공하는 ‘킬 패스’, 몸을 날려 공을 낚아채는 ‘오버 패스 인터셉트’가 추가되어 전술적 활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게임에서 아랍어, 포르투갈어, 터키어가 신규 지원 언어로 추가돼 글로벌 이용자들의 접근성이 한층 개선됐다.

◆ NHN클라우드, 중앙보훈병원 ‘차세대 보훈병원 정보시스템 인프라 임차’ 사업 수주

엔에이치엔클라우드(대표 김동훈, 이하 NHN클라우드)는 중앙보훈병원의 ‘차세대 보훈병원 정보시스템 인프라(클라우드 서비스) 임차’ 사업을 수주했다.

엔에이치엔클라우드(대표 김동훈, 이하 NHN클라우드)는 중앙보훈병원의 ‘차세대 보훈병원 정보시스템 인프라(클라우드 서비스) 임차’ 사업을 수주했다.

엔에이치엔클라우드(대표 김동훈, 이하 NHN클라우드)는 중앙보훈병원의 ‘차세대 보훈병원 정보시스템 인프라(클라우드 서비스) 임차’ 사업을 수주했다고 2일 밝혔다.

‘차세대 보훈병원 정보시스템 인프라(클라우드 서비스) 임차’ 사업은 변화하는 의료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고 보훈가족을 대상으로 보훈의료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고자 인프라 환경을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사업이다.

NHN클라우드는 입주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구센터 PPP존에 전국 6개 보훈병원 및 3개 요양병원의 통합 병원정보 시스템을 클라우드 기반 IT 인프라로 구축하고 편리한 시스템 통합 관리 운영을 지원할 방침이다.

국가정보원의 엄격한 보안 요건들을 충족해 ‘상’ 등급 보안 검증을 통과한 CSP로서 보다 안전한 인프라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사업은 환자 데이터를 비롯한 민감 의료 정보를 다루는 공공병원에 클라우드를 도입하는 첫 사례로 의료 기관으로 시장을 확대하는 초석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