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승리의 여신:니케’ 여름 맞이 업데이트 진행

6 hours ago 2

니케’

‘승리의 여신:니케’

레벨 인피니트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또 다른 낙원을 찾아 바다로 향한 ‘도로시 : 세렌디피티’와 명작 고전 게임 ‘BOOM’ 마니아답게 게임기를 연상시키는 수영복 차림의 ‘일레그 : 붐 앤 쇼크’가 신규 SSR 니케로 전장에 합류한다.

‘도로시 : 세렌디피티’는 일정 횟수 이상 펠릿을 명중시키면 강화탄을 발사하는 화력형 필그림 니케로 버스트 스킬 사용 시 공격 속도가 증가해 더욱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일레그 : 붐 앤 쇼크’는 빙의된 유령을 포획하여 자신과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는 화력형 니케로 포획한 유령들을 사용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버스트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스토리 이벤트 ‘BOOM! THE GHOST!’에서는 지상의 바다를 떠돌고 있는 호화 크루즈 유토피아 호의 동력원을 조사하는 지휘관 일행이 정체불명의 존재들과 맞닥뜨리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여름 테마의 코스튬 ‘라피 : 레드 후드 - 레드 플레이버’, ‘토브 - 썬블레이즈’, ‘율리아 - 서머 로망스’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여름 선보였던 스토리 이벤트 ‘BEAUTY FULL SHOT’를 아카이브에서 다시 즐길 수 있다.

17일 서버 점검 기간 중 ‘승리의 여신: 니케’의 PC 버전이 Google Play 게임즈에 공개된다.

한편 뉴욕, 오사카, 서울, 타이베이, 방콕 등 5개 도시에서 열리는 글로벌 이벤트 ‘DoroFamily Summer Tour’의 일환으로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송파구 한강 잠실 선착장에서 ‘초대형 도로롱 한강 상륙 작전!’이 진행돼 대형 도로롱 풍선을 선보일 예정이다.

◆ ‘명일방주’, ‘상견환’ 이벤트 진행

‘명일방주’ ‘상견환’

‘명일방주’ ‘상견환’

요스타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추가되는 ‘상견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스테이지와 신규 오퍼레이터, 한정 헤드헌팅, 특별 출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스테이지는 음식의 맛, 삶의 맛, 애틋한 이별 등 총 3단계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한정 임무를 완료하면 5성 오퍼레이터 ‘싱주’와 ‘정풍루 다실’ 테마 가구(일부), 모듈 육성 재료, 향내 등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향내는 5성 오퍼레이터 ‘싱주’ 증표, 헤드헌팅 허가증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이 가능하다.

6성 오퍼레이터 ‘위’와 ‘블레이즈 디 이그나이팅 스파크’, 5성 오퍼레이터 ‘서퍼’와 ‘싱주’ 등 총 4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추가된다.

특히 ‘위’는 인기 오퍼레이터 총웨, 링, 슈 등과 같은 ‘쉐이’의 분신 중 12번째 파편으로 등장해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블레이즈 디 이그나이팅 스파크’는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가드 ‘블레이즈’가 캐스터 포지션으로 변경되어 한층 강력해진 모습으로 등장한다.

오는 31일까지 개방되는 ‘영원한 불꽃’에서는 신규 한정 6성 오퍼레이터 ‘위’와 신규 6성 ‘블레이즈 디 이그나이팅 스파크’, ‘서퍼’ 등이 등장하고 복각 6성 오퍼레이터 ‘총웨’, ‘링’, ‘슈’가 등장한다. 또한 누적 300회 진행 시 ‘위’가 확정 지급된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한정 헤드헌팅을 매일 1회 진행할 수 있으며 10회 연속 뽑기가 가능한 페스티벌 헤드헌팅 허가증도 1장 받을 수 있다.

◆ ‘드래고니카 오리진’ 동남아시아 지역 정식 론칭

‘드래고니카 오리진’

‘드래고니카 오리진’

그라비티의 인도네시아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링크(GGL)가 16일 MMORPG ‘드래고니카 오리진’을 동남아시아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

‘드래고니카 오리진’은 횡스크롤 플레이 방식의 PC MMORPG로 드래곤과 마법 판타지가 가득한 세계관 속에 30개 이상의 독특한 맵과 신비로운 던전이 어우러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전사, 마법사, 궁수, 도적 4가지 직업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직업별로 코믹한 스킬을 활용해 전투를 펼치는 것이 가능하다. 보스 전투, PVP, GVG 등 풍부한 전투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동남아시아 지역 론칭에 앞서 지난 10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시암 스퀘어에서 미디어 컨퍼런스도 개최했다.

컨퍼런스에서는 그라비티 게임 링크(GGL) Rama 사업 개발 매니저의 개회사에 이어 Sorawitch 드래고니카 오리진 프로젝트 디렉터가 게임 소개 및 특징, 운영 계획, 론칭 일정, 질의응답 등 전반적인 로드맵을 발표했다.

행사 현장에는 다수의 게임 전문 미디어와 커뮤니티 유저들이 참석해 드래고니카 오리진에 대한 현지의 관심과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라비티 게임 링크(GGL)는 8월 14일까지 ‘드래고니카 오리진’ 정식 론칭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서버에서 가장 많은 경험치를 쌓은 길드에 길드 메달, 특별 아이템을 증정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