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세계관 스토리 영상 공개…"스타라이트 탄생의 서막"

4 hours ago 2

이세계 침공과 '나르시소스'…부름 받은 '다섯 영웅'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세계관 배경을 소개하는 스토리텔링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컴투스][사진=컴투스]

더 스타라이트는 정성환 총괄 디렉터가 집필한 네 편의 원작 소설 '사일런트 테일', '홀리나이트', '색마전설', '황금의 나르시소스' 세계관을 멀티버스 형태로 통합한 4세대 MMORPG다. 이번 영상은 방대한 멀티버스 서사와 마이어소티스 대륙에서 벌어진 핵심 사건을 통해 이용자가 작품의 배경을 파악하고, 게임에 더욱 깊이 몰입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영상은 '스타라이트 탄생의 서막'을 주제로 게임의 주 무대인 마이어소티스 대륙 중심부에서 생명과 차원의 질서를 유지하던 에너지 결정체 '나르시소스'의 봉인이 풀리며, 균열을 타고 이세계 왕국 '란테프론티어'의 침공이 시작되는 과정을 담고 있다.

마이어소티스를 수호하던 영웅 '란스 크레믈린'은 어둠의 군주 '휠'을 물리쳐 다시 나르시소스를 되찾는다. 하지만 불안정해진 질서를 회복하기 위해, 그는 나르시소스를 분해해 '스타라이트'를 만들어 다른 차원에 흩어 놓는다.

5년 뒤 마이어소티스에는 다시 '카오스'라 불리는 이상 현상이 발생한다. 몬스터의 침공이 이어지고 각 차원에서 스타라이트의 부름을 받은 다섯 영웅이 마이어소티스로 소환된다. 플레이어는 흩어진 빛을 모으고 세상을 복구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더 스타라이트는 현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자에게는 희귀 탈것과 정령, 강화 아이템을 포함한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며, 친구 초대 및 채널 구독 미션을 통해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오는 3분기 출시될 예정이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