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PC MMORPG ‘블레이드&소울 NEO(이하 BNS NEO)’의 서비스 1주년 기념 특별 라이브 방송 ‘NE:ON’을 20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방송은 1년간의 서비스를 되돌아보고 이용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BNS NE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보상도 제공한다.
방송에서는 주요 개발진이 출연해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내용 공개 ▲이색 기록 보유 이용자 소개 ▲이용자 사연 소개 등을 발표한다. 이용자를 대변하는 특별 게스트도 등장해 개발진과의 실시간 Q&A도 이어갈 계획이다.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목표 수치에 도달하면 ‘영웅 도화 상자’, ‘홍문가호 회복약’, ‘[태고의 달빛 초원] 모래시계’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요스타 ‘스텔라 소라’, 글로벌 정식 출시
요스타(YOSTAR)는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가 어우러진 세계관 속에서 별의 탑과 노바 대륙의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내용의 게임이다. 수채화풍 배경과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낸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그래픽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판타지와 현대가 어우러진 이세계에서 마왕으로 깨어나 세 명의 여행가로 구성된 ‘공백 여단’과 함께 여정을 떠나며 캐릭터와 메시지를 주고받는 ‘하트챗’ 시스템, 캐릭터별 개인 스토리 등을 즐길 수 있다.
오는 11월 11일까지 여행가 기간 한정 모집 이벤트 ‘칼날에 흐르는 달빛’과 함께 ‘맑은 연못에 비친 달’ 기간 한정 모집 이벤트도 진행하며 11월 30일까지는 높은 난이도의 ‘연합 토벌’ 콘텐츠도 개방한다. ‘새로운 여정’, ‘샛별 계획’, ‘창업 지원 패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드래곤 플라이트2’, 사전예약 20만 돌파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2’의 사전예약자가 2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마케팅 활동도 본격화해 사전모객에 힘쓰고 있다.
현재 게임의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공식 캐릭터 굿즈도 공개해 사전예약자 및 SNS 참여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인게임 스크린샷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직관적인 UI,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도 선보였다.
오는 11월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5’에서는 코스프레 쇼도 선보여 현장 관람객들에게 ‘드래곤 플라이트2’를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