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시즌 이벤트 ‘군단 리믹스’ 적용
- 임영택
- 입력 : 2025.10.10 14:53:24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기간 한정 시즌 이벤트 ‘군단 리믹스(Legion Remix)’를 적용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군단 확장팩에서 선보인 기존 12개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시간질주자 캐릭터를 생성하면 10~80레벨 구간대 성장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여기에 몇 가지 핵심 게임 플레이 변화도 만날 수 있다.
군단 리믹스에서는 판다리아의 안개 리믹스에서 선보인 망토와 보석 시스템을 벗어나 오직 유물에만 집중한다. 힘을 얻는 주요 경로가 될 유물 무기는 강력한 속성 계통도를 공유하며 자연, 지옥, 비전, 폭풍, 신성 등 5개의 경로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디아블로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야외 콘텐츠 플레이 방식인 영웅 세계 단계에서는 희귀한 적과 전역 퀘스트를 포함한 콘텐츠의 난이도를 높여 더 어려운 도전에 임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화+ 공략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시간에 바랜 쐐기돌(Timeworn Keystones) 던전도 추가해 빠른 성장 속도에 힘입어 보다 손쉽게 돌파할 수 있으며 기존 군단 확장팩의 속성에 더한 새로운 속성도 만나볼 수 있다.
또 모든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내부 전쟁’의 캐릭터 칸이 5칸 확장되며 새로운 시간질주자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판다리아의 안개 리믹스 이벤트와 달리 플레이어가 원할 때 시간질주자 캐릭터를 내부 전쟁 확장팩으로 이전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