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온세미 반도체∙전자부품 포트폴리오 공급

3 days ago 1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온세미(onsemi)의 최신 공인 제품과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6일 밝혔다.

마우저는 온세미의 광범위한 기술을 통해 구매자와 엔지니어들의 제품 출시를 지원하고 있으며, 주문 당일 선적 가능한 17,000종 이상의 제품을 비롯해 22,000종 이상의 공인된 부품을 공급하고 있다.

온세미의 지능형 전력 및 센싱 솔루션은 차량의 전동화와 안전, 산업 자동화, 지속 가능한 전력망, 5G 및 클라우드 인프라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활용되고 있다.

마우저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온세미의 전력 포트폴리오 중 40V, 60V, 80V의 드레인-소스 전압과 ±20V의 게이트-소스 전압으로 제공되는 단일 N채널 전력 MOSFET은 낮은 온-저항(RDS(ON)), 낮은 QG 및 커패시턴스를 통해 전도 손실 및 드라이버 손실을 최소화한다. 또한, 온세미의 NCP718 LDO 전압 레귤레이터는 초저 대기 전류 소모와 최대 24V의 넓은 입력 전압 범위를 지원하며, 과열 차단 및 전류 제한과 같은 보호 기능도 갖추고 있다.

온세미의 NSR0170 쇼트키 배리어 다이오드(Schottky barrier diode)는 소형 전자 시스템에서 고효율 스위칭 및 정류 기능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초저 순방향 전압 강하 특성의 디바이스이다. SOD-323, SOD-923, X2DFNW2 등 소형 패키지로 제공되는 NSR0170 다이오드는 공간 제약이 있는 설계에 이상적이다. 온세미의 MJD31C 바이폴라 트랜지스터는 전원 관리, 부하 스위치, 선형 전압 레귤레이터, 정전류 구동 백라이트 및 모터 구동 회로 등에 적합하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