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창세기전2' 최종 스토리 PV 공개

11 hours ago 1

'창세기전2' 메인 스토리 완결 카운트다운 돌입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창세기전2' 메인 스토리 최종장 업데이트에 앞서 공식 PV를 21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창세기전2의 수많은 영웅들의 이야기를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재해석한 클라이막스로 구성됐다. 안타리아 대륙을 지키기 위한 '흑태자'와 신들이 펼치는 전쟁의 서사를 배경으로, 화려한 전투 연출과 다양한 시네마씬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라인게임즈][사진=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은 최근 공개한 메인 스토리 50장 '아스모데우스'에 이어 오는 28일 창세기전2 메인 스토리 최종장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에는 창세기전 시리즈 외전인 '서풍의 광시곡' 스토리 체험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풍의 광시곡 스토리 전개를 진행한다.

창세기전2 스토리 최종장 업데이트 카운트다운을 기념하는 혜택 보상도 공개했다. 이용자는 오는 28일 업데이트에 앞서 10월 27일까지 게임 접속 시 일자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총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카운트다운 접속 보상은 창세기전2 스토리 최종장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감사를 담은 풍성한 보상으로 구성됐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출시부터 이어 온 창세기전2 스토리 완결까지 성원해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동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후 선보일 예정인 서풍의 광시곡을 비롯한 창세기전 모바일의 다양한 콘텐츠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