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하트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10 hours ago 3

라이온하트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임영택
  • 입력 : 2025.07.16 16:34:26

‘발할라 서바이벌’

‘발할라 서바이벌’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7챕터를 비롯해 심연 난이도, 신화 장비, 공용 스킬 ‘번개 사슬’, 길드 미션, 스킬 강화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신규 7챕터 ‘니플하임’은 희뿌연 안개와 지독한 사기가 감도는 지역으로 차가운 기운이 스테이지마다 긴장감을 더한다.

이와 함께 기존 악몽 난이도보다 한층 강화된 패턴이 적용된 상위 콘텐츠인 ‘심연 난이도’가 추가됐다. 악몽 난이도 3챕터 30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심연 난이도에서는 전략적인 전투 운영에 유용한 신화 등급 장비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공용 스킬도 새롭게 등장했다. 신규 공용 스킬 ‘번개 사슬’은 전기 구체와 전기 광선이 함께 엮인 형태로 구체와 광선에 닿은 몬스터는 즉시 피해를 입고, 전기 광선은 적의 이동을 제어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또 주간 단위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길드 미션과 게임 플레이 시 얻은 액티브 및 패시브 스킬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는 ‘행운 고서’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강화석을 활용해 보유한 스킬의 레벨을 향상시킬 수 있는 스킬 강화 시스템이 도입됐다. 강화석은 악몽 난이도 스테이지나 정찰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