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정규시즌 8 ‘스플래쉬!’ 프리시즌

3 hours ago 1

‘이터널 리턴’ 시즌8 ‘스플래쉬!’

‘이터널 리턴’ 시즌8 ‘스플래쉬!’

넵튠(각자대표 강율빈, 정욱)의 자회사 님블뉴런(공동대표 김승후, 유태웅)은 PC게임 ‘이터널 리턴’의 정규시즌 8 ‘스플래쉬!’의 프리시즌이 시작됐다고 11일 밝혔다.

플레이어는 이번 프리시즌 기간 동안 정규시즌 8에 적용되는 여러 변화와 새로 도입되는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정규시즌은 17일부터 시작된다.

님블뉴런은 이번 시즌 8의 메인 테마를 ‘스플래쉬!’로 정했다.

여름이라는 계절과 만나는 시즌인 만큼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분위기에 맞춰 시즌팩도 출시한다.

무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수영복 콘셉트의 특별판 영웅 등급 스킨 ‘청랑일섬 츠바메’를 포함해 신규 캐릭터 2종, 신규 스킨 6종 및 ‘해변의 인형사 클로에’, ‘해변의 점성술사 아디나’, ‘해변의 전사 마커스’ 스킨, ER PASS 등으로 구성됐다.

시스템적인 변화도 크게 적용된다.

최종 전투 페이즈에서 주변을 안전지대로 만들면서 움직이는 ‘크로노스피어’가 등장한다.

이로써 지형 변수를 고려한 다양한 전투 구도를 만들 수 있게 됐다. 또 맵에 무작위로 발생하는 ‘균열’이라는 개념이 더해진다.

균열은 게임 플레이 중 오직 두 팀만이 들어갈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한다.

정정당당한 3:3 대결이 가능하며 승리 시 큰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감시/폭발의 기능을 가진 오브 모듈, 위클라인 박사 스킬 개선, 루미아 섬 지형 개선 등 다양한 변화가 적용된다.

님블뉴런은 ‘이터널 리턴’의 시즌8을 위해 새로운 OST ‘Summertime’도 공개했다.

시원한 리듬과 대중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Summertime’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님블뉴런은 향후 OST를 활용한 웹 이벤트, 2차 가창 콘텐츠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제공할 계획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