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관리프로그램 ‘게토(GETO)PC방’ 독점 ‘마비노기’ 무료플레이 독점 이벤트를 10일부터 진행한다.
무료플레이 이벤트는 이용자들에게 인기 게임 플레이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PC방 혜택 강화를 통해 PC방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실시하는 ‘게토’ 독점 이벤트로 이번 ‘마비노기’ 무료플레이 이벤트는 8월 6일까지 진행한다.
전국의 ‘게토PC방 무료플레이’, ‘게토플러스’ 가입 매장 점주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무료이벤트 매장에서 ‘마비노기’를 플레이한 이용자의 이용료는 최대 5시간까지 분 단위로(분당 25원) 매장 점주에게 지급된다.
이용자는 ‘게토’ 가맹점에서 넥슨의 인기 게임 ‘마비노기’를 최대 5시간까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5시간 플레이 시 매장에서 상품 구매 등으로 사용 가능한 ‘5000 게토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마비노기’에서는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 대상으로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는 추가 전투 경험치, 캐릭터 레벨 즉시 달성, PC방 전용 타이틀, 전용 무기/의상 대여, 각종 지원 아이템 등 ‘프리미엄 PC방 혜택’을 상시 지급한다.
특히 이번 여름 새롭게 단장된 ‘PC방 Special Support 시즌’에는 이벤트 기간 더욱 강화된 일일 접속 보상, 누적 접속 보상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