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새 미니 앨범 수록곡 'Next To Me'(넥스트 투 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10월 27일 미니 3집 'Beat-Boxer'(비트복서)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20일 오후 신보 5번 트랙에 자리한 'Next To Me'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고 열기를 달궜다.
넥스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섬네일 [사진=JYP엔터테인먼트]"모든 건 그 하루에서 시작됐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영상 속 일곱 멤버는 파란 하늘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기거나 책을 읽고, 누군가의 연락을 기다리는 듯 휴대폰을 들여다보는 등 저마다의 하루를 보낸다. 또 함께 모여 환한 미소를 터뜨리는가 하면, '우리만의 순간이 반짝이게'라는 가사와 함께 토모야가 손을 뻗자 화려한 불꽃이 밤하늘을 수놓는다.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분위기가 깊은 여운을 남기며 신곡과 뮤직비디오 완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Next To Me'는 토모야와 하루가 작곡에, 멤버 전원이 작사에 직접 참여한 곡으로 팬덤 NEX2Y(넥스티)를 향한 NEXZ의 진심을 가장 가까이에서 전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낸다.
한편 'Next To Me'가 수록된 NEXZ의 세 번째 미니 앨범 'Beat-Boxer'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포토뉴스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