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금성사 창립 67주년 기념 ‘고객감사 SALE’ 진행

4 days ago 1

LG전자 베스트샵이 금성사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10월 17일부터 ‘고객감사 SALE’을 열고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1958년 금성사 창립 이후 67년간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LG전자 베스트샵은 ‘고객과 함께한 67년, 더 나은 일상을 향한 약속’이라는 메시지 아래, 다양한 구매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행사 모델 25개 품목을 대상으로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500만 원 혜택,‘MUST & BEST 패키지’ 3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 혜택이 제공된다.

‘으뜸효율 가전’ 모델을 구매하면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에너지공단이 주관하는 ‘으뜸효율 가전 환급사업’을 통해 고효율 가전 구매 시 최대 10%, 개인당 최대 30만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으뜸효율 가전’은 지난 8월 13일 환급 신청 사이트가 열린 이후 10월 14일 기준 잔여예산이 40%밖에 남지 않은 상황으로 예산이 소진되면 신청이 불가능해 이번 행사에 맞춰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20만 원 멤버십 포인트와 WMF·테팔·콕스타·한국도자기 등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사은품이 증정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67년 동안 변함없이 보내주신 신뢰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으로 고객의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