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디지털브랜드대상]KT '비즈메카 EZ'…월 5만원에 맞춤형 그룹웨어와 특별 복지혜택까지

1 month ago 9
7만개 기업, 43만명 종사자가 사용하는 그룹웨어 KT '비즈메카 EZ'7만개 기업, 43만명 종사자가 사용하는 그룹웨어 KT '비즈메카 EZ'

KT(대표 김영섭)의 '비즈메카 EZ'가 전자신문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2025 K-디지털 브랜드' 그룹웨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이를 통해 국내 업무솔루션을 대표하는 최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비즈메카 EZ는 2016년 출시돼 현재 7만개 기업, 43만명 종사자가 사용하고 있는 그룹웨어다. 이용자 수에 따라 요금을 책정하는 타 그룹웨어와는 달리 종사자 수 관계없이 회사당 월 5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단순 그룹웨어 기능을 넘어서 대기업 수준의 실질적인 복지혜택까지 준다. △최고급 업무용 서식 1000종 무상 제공 △SMS 알림 사용 무제한 허용 △기프티쇼 비즈 구매 시 최상위 등급(프리미엄) 부여 △직장인 운세 콘텐츠 무료 △온라인 도서구독권 밀리의 서재 최저가 판매 △전자결재 양식 120종 무상 연계 △법정 의무교육 수강료 40% 할인 등이 주요 혜택이다.

비즈메카 EZ는 이용고객의 사용 편리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대대적인 서비스 리뉴얼을 지속하고 있다. 그룹웨어 도입을 원하지만, 회사 사정으로 도입을 주저하는 고객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EZ' 상품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비즈메카 EZ에 최첨단 AI를 접목한 솔루션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였다.

김정희 기자 jhakim@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