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20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5집 'The Ac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20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새 앨범 '디 액션'(The Action)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이날 보이넥스트도어 태산은 "새로운 음악으로 자주 찾을 수 있어 감사하다. 올해 잘 마무리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고, 성호는 "2025년 한 해에만 세 번째 신곡으로 왔다. 돌아온 우리 음악을 어떻게 들어줄 지 궁금하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명재현은 "올해 꼭 한 번 더 컴백하고 싶었는데 그렇게 돼 감사하다"고 말했고, 이한은 "자신 있으니 잘 들어 달라"고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리우는 "좋은 무대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고, 운학은 "올해 대미를 장식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 타이틀곡 'Hollywood Action'은 할리우드 스타 같은 자신감이 느껴지는 노래다. 팀의 전매특허인 생생하고 직관적인 가사는 이번에도 빛을 발한다. 멤버들의 적극적이고 당당한 태도가 녹아 듣는 맛을 더한다.
이번 타이틀곡과 관련 이한은 "할리우드 스타처럼 당찬 태도를 담았다. 재치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라 말했고, 운학은 "스윙 리듬과 브라스 멜로디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노래다. 각 잡은 칼군무를 준비했다"고 퍼포먼스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앨범 발매 당일인 20일 오후 8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BOYNEXTDOOR 5th EP [The Action] COMEBACK SHOWCASE'를 개최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포토뉴스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