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이 데뷔 전부터 팬들과 함께하는 공식 팬클럽명 공모를 시작한다.
알파드라이브원 단체 이미지 [사진=웨이크원]'알파드라이브원'(김건우, 김준서, 이리오, 이상원, 장지아하오, 정상현, 조우안신, 허씬롱)은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의 플러스챗을 통해 팬클럽명 공모 소식을 전했다. '알파드라이브원'의 글로벌 오피셜 팬클럽에 가입한 팬이라면 국적 불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공모된 이름들은 웨이크원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확정되며, 선정된 이름을 제안한 팬에게는 잊지 못할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번 팬클럽명 공모 이벤트는 글로벌 팬들이 직접 참여해 만들어 가는 프로젝트로, 전 세계 223개 국가 및 지역의 선택을 받은 '알파드라이브원'의 첫 여정을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앞서 '알파드라이브원'은 탄생과 동시에 글로벌 오피셜 팬클럽 얼리버드를 오픈해 뜨거운 가입 열기 속 전 세계 팬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알파드라이브원'의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은 개설 이틀이 조금 넘는 시간 만에 팔로워 수 126만 여명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으로 글로벌 라이징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알파드라이브원'은 ALPHA(최고를 향한 목표), DRIVE(열정과 추진력), ONE(하나의 팀)을 뜻하며, 무대 위에서 'K-POP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겠다는 강렬한 포부를 담고 있다. 공식 데뷔를 앞둔 초대형 K-POP 신인의 행보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포토뉴스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