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실시간 소통 콘텐츠 '같이볼래?' 서비스 출시

11 hours ago 1

예능·드라마·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19일부터 순차 운영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OTT 플랫폼 티빙이 실시간 소통형 콘텐츠 시청 서비스 ‘같이볼래?’를 오는 19일 출시한다.

OTT 플랫폼 티빙이 실시간 소통형 콘텐츠 시청 서비스 ‘같이볼래?’를 오는 19일 출시한다. [사진=티빙]OTT 플랫폼 티빙이 실시간 소통형 콘텐츠 시청 서비스 ‘같이볼래?’를 오는 19일 출시한다. [사진=티빙]

이번 서비스는 콘텐츠 감상에 소통을 결합한 형태로 몰입감과 재미를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같이볼래?’는 △콘텐츠 같이볼래? △스포츠 팬덤중계 두 가지 형태로 운영된다. ‘콘텐츠 같이볼래?’는 티빙 오리지널·tvN 등 인기 프로그램을 실시간 혹은 하이라이트 형식으로 제공하며, 스페셜 호스트가 함께 출연해 이용자와 소통한다. ‘스포츠 팬덤중계’는 KBO리그 경기 중심으로 팬 호스트가 응원과 해설을 덧붙이며 팬덤 중심의 중계를 진행한다.

첫 방송은 오는 23일 저녁 6시부터 티빙 오리지널 예능 '대탈출 : 더 스토리'로 시작된다. 매주 수요일 2회차씩 방송되며, 궤도, 랄랄, 홍진호, 강지영, 존박, 곽준빈 등 2인씩 호스트로 출연해 예능 몰입도를 높인다. 8월 7일에는 ENA 드라마 ‘아이쇼핑’ 1~6화 하이라이트 방송이 예정돼 있으며, 배우가 깜짝 출연해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해당 콘텐츠는 티빙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티빙 관계자는 "혼자보다 함께 콘텐츠를 즐기려는 이용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같이볼래? 서비스를 통해 소통 기반의 새로운 시청 경험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