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엑소 타오, 초호화 결혼식 '생중계'까지⋯루한-레이 불참
엑소 출신 타오와 SM루키즈 출신 가수 겸 배우 이양(쉬이양)이 결혼식을 올리고 있다. [사진=웨이보 캡처][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엑소(EXO) 전 멤버 타오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가수겸 배우 쉬이양과 초호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중국 현지 매체에 따르면 타오와 쉬이양은 지난 16일 중국 하이난성 삼아에서 결혼식을 진행했습니다.
타오는 라이브 방송에서 "이틀 동안 힘들었던 게 모두 가치 있었다"라며 "가장 힘들었던 순간들이 사실은 가장 행복하고 소중한 순간이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타오는 이날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결혼식을 생중계했고, 1600만명 이상이 시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0대의 캐딜락이 웨딩카 행렬로 축하를 하며 남다른 규모를 과시했고, 타오는 결혼식 라이브 중계를 보고 있는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초콜릿과 아이폰 15대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열기도 했습니다.
중국 국적의 엑소 전 멤버들의 참석 여부도 관심을 모았지만, 루한과 레이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2012년 인기 그룹 엑소의 멤버로 데뷔한 타오는 2015년 팀을 탈퇴해 중국에서 활동해 왔습니다.
클라라, 8월 협의 이혼⋯결혼 6년 만 "안타까운 소식 죄송"
'중국 흥행 배우로 돌아왔어요' 배우 클라라가 3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유랑지구2' 시사회에 참석해 상영 전 무대인사를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배우 클라라가 결혼 6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클라라 소속사 측은 17일 "클라라가 지난 8월에 협의 이혼 절차를 완료했다"라며 "오랜 시간 배우자와의 신중한 논의 끝에 이러한 결론에 이르게 되었다"라고 밝혔습니다.
클라라는 "응원을 보내주셨던 많은 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게 생각한다"라고 입장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지난 8월에 협의 이혼을 마무리하였으나, 양가 가족분들의 입장을 깊이 고려하고 상호 이해를 구하는 과정이 필요하여 소식을 늦게 전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클라라는 2019년 재미교포 사업가 사무엘 황과 결혼했습니다.
"반성문 제출했지만"⋯NCT 출신 태일, 2심서 징역 3년 6개월
특수준강간 혐의를 받고 있는 그룹 NCT 출신 태일(본명 문태일)이 18일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태일 등 총 3명의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특수준강간) 혐의 첫 공판을 마치고 법원을 나서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폭행 혐의로 실형을 받은 그룹 NCT 출신 태일의 항소가 기각됐습니다.
서울고등법원 제11-3형사부는 17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특수준강간) 혐의로 기소된 태일 등 총 3명에 대한 항소심 선고기일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재판부는 검사와 태일 등 총 3명에 대한 항소를 모두 기각했습니다. 재판부는 범행을 자수했기 때문에 형량 감경 요소로 반영해야 한다는 피고인들의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고, 원심 판단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태일은 이번 선고 기일을 앞두고 지난 13일 반성문 7장을 제출하며 형량을 줄이지는 못했습니다.
태일은 지난해 6월 13일 이태원 주점에서 피해자를 만나 술을 마신 뒤 피해자와 함께 방배동에 위치한 주거지로 향했습니다. 피의자들은 만취해 의식을 잃은 피해자를 강간했다. 태일은 지난해 8월 28일 피소되면서 NCT에서 탈퇴, SM엔터테인먼트와도 전속계약이 해지됐습니다.
지난 7월 10일 1심 재판부는 태일에게 징역 3년 6개월과 40시간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 신상정보 공개 고지,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 등에 5년간 취업제한 명령을 내렸습니다. 이후 태일에게 징역 7년을 구형했던 검찰 측과 태일은 선고에 불복해 쌍방 항소했습니다.
'유방암 투병' 박미선, 활동 재개⋯'유퀴즈' 10월 중 녹화
코미디언 박미선이 1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소감을 말하고 있다. [사진=KBS]유방암 투병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방송인 박미선이 방송에 복귀합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17일 "박미선이 출연한다. 10월 중 녹화 진행하며, 11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박미선은 올해 초부터 개인 유튜브 채널과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등에서 하차하며 방송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했습니다. 유방암 투병 소식이 알려지자 소속사는 "개인 의료 정보로 정확한 확인은 어려우나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박미선의 남편 이봉원은 지난 6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지금 잘 치료받고 잘 쉬고 있다, 한 달도 못 쉬었을 거다. 떡 본 김에 제사 지낸다고 쉬고 있다"며 아내의 근황을 알렸습니다. 조혜련도 최근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언니가 전화가 왔다. '치료가 완전 끝났고, 그동안 날 위해 기도해줘서 고마워'라고 하더라. 건강이 좋아졌다는 말을 가장 먼저 저한테 해줘서 고마웠다"고 전해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한편 박미선은 1988년 MBC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으며, 1993년 동료 개그맨인 이봉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포토뉴스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