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대항해시대 오리진’ 3주년 기념 전야제 이벤트

6 hours ago 1

‘대항해시대 오리진’

‘대항해시대 오리진’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23일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다가오는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전야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전야제 이벤트는 8월 23일 ‘대항해시대 오리진’ 서비스 3주년을 앞두고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담아 마련됐다.

‘3주년 전야제 출석 이벤트’를 통해 2주간 게임에 접속하는 신규 이용자에게 ‘22등급 개량형 선박 교환권’과 ‘기본 제독 교환권’을 비롯해 ‘S급 여관 항해사 선택권I’과 ‘유료 제독 선택 교환권’ 등 빠른 게임 안착에 필요한 보상이 제공된다.

복귀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한 복귀 이용자에게는 ‘23등급 개량형 선박 교환권’과 ‘S급 여관 항해사 선택권 I’, ‘유료 제독 선택 교환권’이 지급되며 복귀 기간 중 다양한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창세기전’과의 컬래버레이션 2차 이벤트도 8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한정 제독 ‘흑태자’가 출시됐다. ‘흑태자’는 강력한 전투 스킬을 보유한 ‘죽음의 군주’이자 팬드래건 왕국을 정복한 뛰어난 전략가라는 설정을 지니고 있다.

컬래버와 발맞춰 ‘창세기전’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2종(‘엘리자베스 팬드래건’, ‘오필리어 버킹엄’)도 신규 S급 항해사로 추가됐다.

8월 19일까지 ‘태양의 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14일간 게임 출석 시 ‘태양 주화’와 ‘태양의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 ‘미르의 전설3’ 서비스 23주년 이벤트 진행

‘미르의 전설3’

‘미르의 전설3’

위메이드(대표 박관호)의 자회사 전기아이피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미르의 전설3’가 서비스 23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23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35레벨 이상 이용자에게 ‘23주년기념상자’와 ‘23주년행운상자’를 선물한다.

이용자는 두 상자에서 ‘미르3기념주화’, 명성호패로 착용할 수 있는 ‘23주년기념패’와 ‘23주년행운구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미르3기념주화’는 이벤트 NPC를 통해 버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23주년행운구슬’은 ‘23주년기념상자’에서 얻는 ‘23주년강화석’으로 강화할 수 있다.

강화 수치가 특정 조건에 도달한 ‘23주년행운구슬’을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다채로운 보상이 지급된다.

시공 던전 이용 시에도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시공 던전의 입장 레벨 제한이 완화되고, 아이템 드랍률이 30% 상승한다.

보스 격파 시 갑옷의 강도를 올려주는 ‘강력화기름(갑옷)’ 아이템도 확률적으로 제공된다.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23주년 기념 포인트 이벤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 댓글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