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회, 홍보·미디어위 회의…동계올림픽 홍보 지원 등 논의

1 month ago 10

이미지 확대 대한체육회, 제1차 홍보·미디어위원회 회의 개최

대한체육회, 제1차 홍보·미디어위원회 회의 개최

[대한체육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동칠 기자 = 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는 1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회관 13층 회의실에서 제1차 홍보·미디어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체육회의 유승민 회장, 김나미 사무총장을 비롯해 김인규 홍보·미디어위원회 위원장 등 총 12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식, 부위원장 선임, 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홍보·미디어위원회는 체육회가 주관하는 행사·사업 홍보에 관한 사항, 국내 및 국제 종합경기대회 홍보와 생활체육 진흥을 위한 홍보에 관한 사항 등을 조언하는 자문위원회다.

이번 회의에선 ▲ 홍보·미디어위 운영계획 ▲ 올해 체육회 홍보사업에 관한 사항 보고 ▲ 홍보·미디어위 부위원장 위촉 등을 논의했다.

이미지 확대 대한체육회의 제1차 홍보·미디어위원회 회의 장면

대한체육회의 제1차 홍보·미디어위원회 회의 장면

[대한체육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위원장으로는 김병찬(언론), 안덕기(콘텐츠), 신수지(선수) 위원이 선출됐다.

아울러 내년 2월 열리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국가대표 선수들에 대한 홍보 지원과 생활체육 활성화 등 스포츠 전반의 홍보 과제도 함께 논의했다.

유승민 회장은 "대한체육회의 성과들을 외부에 효과적으로 알리는 것이 쉽지 않다"면서 "홍보·미디어위원회 위원들께서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chil8811@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5년09월16일 15시24분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