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정하진이 '경도를 기다리며'에 출연한다.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극본 유영아/ 연출 임현욱/ 제작 SLL, 아이엔, 글뫼)는 두 번의 연애를 하고 헤어진 이경도(박서준 분)와 서지우(원지안 분)가 불륜 스캔들 기사를 보도한 기자와 스캔들 주인공의 아내로 재회해 짠하고 찐하게 연애하는 로맨스 드라마다.
배우 정하진이 '경도를 기다리며'에 출연한다. [사진=어썸이엔티]정하진은 극 중 동운일보 연예부 인턴 기자 '남보라'로 분한다. 가십과 SNS에 밝고 덕후 기질까지 갖춘 열정 가득한 인물. 연예부 선배들과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기사에 대한 책임감도 남다른 남보라를 통해 신선한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정하진은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최민지(이주영 분)의 치과에서 근무하는 유 간호사 역으로 글로벌 구독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예. 풍부한 감수성과 열정을 바탕으로 데뷔한 이후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정하진은 이번 '경도를 기다리며'에서 이경도의 직속 후배 남보라 역할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정하진의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정하진은 신비스러우면서도 이지적인 마스크와 밝은 에너지,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신인 배우"라면서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작품 분석과 캐릭터 준비에 열정적으로 임했다.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노력한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경도를 기다리며'는 오는 12월 방송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포토뉴스



![[스브스夜] '우주메리미' 최우식, 김영민에 "당신이었어요?"···25년 전 부모님 사망 사건, 진범 잡을까?](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11/09/30001025452_16v9.jpg)
![[스브스夜] '괴물의 시간' 필리핀 연쇄 납치 살인 사건···'살인 기업' CEO 최세용과 조직원 추적](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11/09/30001025453_16v9.jpg)











![닷컴 버블의 교훈[김학균의 투자레슨]](https://www.edaily.co.kr/profile_edaily_512.pn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