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 갤러리, 펏지 펭귄과 함께한 할로윈 이벤트 성황리 종료

6 days ago 1

지난 10월 31일, 서울 용산구 위플 갤러리(WEPLE Gallery)에서 글로벌 NFT 프로젝트 ‘펏지 펭귄(Pudgy Penguins)’과 함께한 ‘할로윈 밋업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Web3 빌더, NFT 홀더,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의 참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예술과 블록체인이 결합된 새로운 문화 교류의 장을 이루었다. 현장에는 펏지 펭귄 홀더를 비롯해 ‘원얼스(One Earth)’ 프로젝트에 관심 있는 Web3 커뮤니티 멤버, 일반 모델, 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이 참석하며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오는 12월 정식 발행 예정인 ‘원얼스(One Earth)’ NFT 컬렉션(총 9,999개) 중 ‘할로윈 특별 에디션(Halloween Special Edition)’으로 구성된 54개 작품이 세계 최초로 선공개되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행사 당일에는 단순한 전시를 넘어, Web3 빌더들 간의 네트워킹과 협업 논의, NFT 프로젝트 간 아이디어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졌다. 참가자들은 자신이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기술적 협업 가능성과 커뮤니티 확장 전략을 공유했다.

위플 갤러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파티가 아니라, 예술과 블록체인, 커뮤니티가 한데 어우러지는 Web3 문화의 확장 무대였다”며 “NFT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지속 가능한 커뮤니티 경험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장에는 펏지 펭귄의 시그니처 그래픽과 원얼스 NFT의 할로윈 분위기가 어우러진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한정판 굿즈 전시존이 마련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NFT가 단순한 디지털 자산을 넘어, 실질적인 커뮤니티 경험으로 확장될 수 있음을 체감한 자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위플 갤러리(WEPLE Gallery)는 아트, 블록체인 기술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향후 다양한 글로벌 Web3 프로젝트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NFT 기반의 새로운 커뮤니티 문화 생태계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