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오늘(5일) 신곡 'Happy Hour (퇴근길) (With 권진아)'를 발매한다.
박진영은 11월 5일 오후 6시 새 싱글 'Happy Hour'와 타이틀곡 'Happy Hour (퇴근길) (With 권진아)'를 발표한다.
2024년 신나는 에너지의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신곡은 박진영이 직접 작사·작곡한 박진영표 발라드로, 따뜻한 감성을 담은 컨트리 팝 장르다. 독보적인 음색의 감성 솔로 아티스트 권진아가 참여해 색다른 음악적 시너지를 완성했다.
4일 오후 공개된 공식 SN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박진영은 '칭찬은 성과다. 인간은 목표다'라는 사훈을 내건 '요정 컴퍼니'의 직장인으로 변신했다.
티저 속 그는 회의 중 하품을 하거나 프레젠테이션 화면에 'THANK YOU' 대신 'TANK YOU'라고 띄우는 등 현실적인 유머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동료의 성과에 어색한 미소를 짓거나 계산하기 싫어 구두끈을 고쳐 매는 등 직장인의 일상을 사실적으로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캠코더 감성으로 촬영된 영상미와 권진아와의 반전 케미스트리가 뮤직비디오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Happy Hour (퇴근길) (With 권진아)'는 퇴근길, 하루를 마친 직장인이 이어폰을 꽂고 자신만의 플레이리스트를 재생하며 스스로를 위로하는 순간을 담았다.
박진영은 신곡 발매에 이어 오는 12월 13일과 14일, 이틀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HAPPY HOUR'를 개최한다. 히트곡 퍼레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스브스夜] '우주메리미' 최우식, 김영민에 "당신이었어요?"···25년 전 부모님 사망 사건, 진범 잡을까?](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11/09/30001025452_16v9.jpg)
![[스브스夜] '괴물의 시간' 필리핀 연쇄 납치 살인 사건···'살인 기업' CEO 최세용과 조직원 추적](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11/09/30001025453_16v9.jpg)











![닷컴 버블의 교훈[김학균의 투자레슨]](https://www.edaily.co.kr/profile_edaily_512.pn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