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에이스(A.C.E) 출신 강유찬이 솔로 데뷔한다.
강유찬은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싱글 'Champagne Poppin'(샴페인 팝핀)을 발매한다.
![에이스(A.C.E) 출신 강유찬 이미지. [사진=웨이베러]](https://image.inews24.com/v1/c5d99a6a9c3f6e.jpg)
강유찬의 첫 솔로 프로젝트 'Champagne Poppin'은 웨이베러(WAY BETTER) 대표 프로듀서 헬로글룸(HELLO GLOOM)과 도그샴푸(dogshampoo)가 프로듀싱을 맡고 강유찬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동명의 타이틀곡 'Champagne Poppin'은 UK 개러지(UK Garage) 기반의 세련된 댄스 팝 장르로, 중독성 강한 리듬과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네가 나를 의심할 때 난 너무 설레'라는 도발적인 가사처럼, 강유찬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전면에 내세웠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아티스트이자 영상감독 프롬트웬티(from20)가 연출을 맡아 독보적인 스타일과 무드를 완성했다. 여기에 글로벌 패션 모델 박희정이 출연해 영상미를 더욱 극대화했다.
![에이스(A.C.E) 출신 강유찬 이미지. [사진=웨이베러]](https://image.inews24.com/v1/2c0a7150fe314f.jpg)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에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출신 안무가 우태가 참여했고, 'Champagne Poppin’'무대는 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개최되는 'KCON LA 2025(케이콘 엘에이 2025)'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