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ENA가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이돌 콘서트 실황부터 손흥민 경기 생중계, '나는솔로' 몰아보기와 감성충만 영화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풍성한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ENA 추석특집 편성 [사진=ENA ]3일 밤 11시 30분에는 비투비 10주년 콘서트 실황을 담은 '비투비 타임: 비투게더 더 무비'가 방송된다. 이어 4일 밤 11시 20분에는 마마무의 첫 월드투어 콘서트를 담은 '마이콘 더 무비'가, 5일 밤 9시 30분에는 아이브의 첫 번째 월드투어 실황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인 시네마'가 차례로 방영된다.
추석당일인 6일 오전 10시에는 손흥민이 출전하는 메이저리그 사커(MLS) LAFC vs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경기를 이영표 해설위원과 이광용 캐스터가 생생하게 전달한다. 오전 9시부터는 '프리매치 쇼'로 경기 중계 전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ENA만의 색이 담긴 감성 영화도 마련됐다. 4일 밤 9시 10분부터는 박보영, 김영광의 로맨스 영화 '너의 결혼식'을 통해 풋풋한 사랑의 감성을 전달한다. 6일 밤 11시 20분에는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완벽한 타인'을 편성했다. 7일 밤 11시 20분에는 대한민국 미스터리 영화의 한 획을 그은 장재현 감독의 영화 '검은 사제들'이 방송된다.
또한 ENA 대표 예능 '나는솔로'는 시청률과 화제성을 잡은 28기 돌싱특집을 7일과 8일 오후 3시부터 연속 방송으로 선보인다. 역대 ENA 드라마 중 첫방송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월화드라마 '착한 여자 부세미'의 1, 2회 몰아 보기 및 연속 방송은 4일 오전 11시 40분부터 방송된다.
ENA 박철민 편성센터장은 "ENA 브랜드만이 담고 있는 젊고 새로운 채널에 맞춰 콘서트, 스포츠, 영화, 예능, 드라마까지 종합 장르의 콘텐츠들을 준비했다"며 "긴 추석 연휴, 시청자 여러분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포토뉴스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