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전하는 이별 감성이 '환친자'들의 과몰입 지수를 더욱 높인다.
'환승연애4' 제작진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Part 4 수지(Suzy)의 '하루'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배우 수지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열린 넷플릭스 새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환승연애4' [사진=티빙(TVING)]'하루'는 떠나간 사랑을 기억하며 흘러가는 오늘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여전히 남아 있는 그리움과 따뜻한 기억들을 수지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로 섬세하게 그려내며 깊은 아련함을 선사한다.
수지의 이번 OST 참여는 일부 X 커플의 정체와 입주자들의 직업 공개 등으로 매 회차 도파민을 터뜨리고 있는 '환승연애4'의 뜨거운 화제성에 더욱 힘을 보태며, 프로그램의 감정선을 한층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공개 첫 주부터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 수 1위를 기록하고, 각종 화제성 지표를 휩쓴 '환승연애4'는 전 시즌의 흥행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수지의 이별 감성이 담긴 OST Part 4 '하루'가 삽입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의 새 회차는 이날 오후 8시에 공개된다. 음원은 이에 앞서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포토뉴스

![[오늘컴백] 크래비티, 감각으로 완성된 갈망…'레모네이드 피버'](https://image.inews24.com/v1/5afc09161cf78e.jpg)

![[조이TV] '친애하는 X' 김유정-김도훈 열애설 "엄청 웃었다, 사진 더 제공할 수 있어"](https://image.inews24.com/v1/6a755092b29253.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