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테크아이, 한국코치협회 '코칭문화확산 우수기관상' 수상

2 hours ago 1
권주오 비즈테크아이 대표(왼쪽)가 '제22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에서 상패와 꽃다발을 받고 있다. [한국코치협회 제공]권주오 비즈테크아이 대표(왼쪽)가 '제22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에서 상패와 꽃다발을 받고 있다. [한국코치협회 제공]

비즈테크아이(대표 권주오)는 지난달 31일 삼성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22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에서 '코칭문화확산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코치협회는 코칭 문화 확산과 저변확대에 기여한 기업(단체)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비즈테크아이는 전사적 코칭 문화 정착을 위해 기울인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제22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비즈테크아이는 조직 내 코칭 문화 정착을 위한 진정성 있는 여정을 추진해 왔으며, 특히 엘지경영개발원 인화원에서 개발한 L-GREAT 코칭대화 모델을 기반으로 리더들에게 코칭 역량을 강화하고, 리더들이 코칭 스킬을 발휘하여 조직문화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자 노력해왔다. 이러한 노력은 임직원 간 소통 증진 및 건강한 기업 문화 구축에 기여하며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종규 비즈테크아이 People실장은 “오늘날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조직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끄는 핵심은 바로 '사람'에 대한 투자와 '코칭'을 통한 잠재력 발현에 있다고 믿는다”라며 “비즈테크아이가 리더들의 코칭 역량 강화를 통해 조직을 변화시키고 구성원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이같은 진정성 있는 시도가 값진 결실로 이어져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코칭을 통한 혁신과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모든 임직원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정희 기자 jhakim@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