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사진 뚫고 나오는 와일드 카리스마⋯파격 콘셉트

1 month ago 7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와일드한 카리스마를 물씬 풍겼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의 '[WE GO UP] VISUAL PHOTO'를 게재했다.

베이비몬스터 'WE GO UP' 비주얼 포토. [사진=YG엔터테인먼트]베이비몬스터 'WE GO UP' 비주얼 포토. [사진=YG엔터테인먼트]

거친 철제 구조물 앞 베이비몬스터는 예사롭지 않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에 시선을 압도했다. 여기에 그래피티를 연상하게 하는 패턴의 팬츠와 크롭탑, 스포티한 액세서리 등이 힙한 감성을 더하며 남다른 아우라를 완성했다.

앞선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개인 티저와는 또 다른 비주얼에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은 최고조다. 앨범명인 'WE GO UP'을 관통하는 듯한 자유분방한 에너지, 당당한 무드가 줄곧 이어져 한층 업그레이드된 베이비몬스터의 특별한 변신을 예감하게 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10월 10일 오후 1시(한국시간) 미니 2집 'WE GO UP'을 발표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WE GO UP'을 비롯해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PSYCHO', 알앤비 힙합 장르의 'SUPA DUPA LUV', 컨트리 팝 댄스곡 'WILD'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WE GO UP'은 파워풀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곡으로, 더 높은 곳으로 비상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