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엠카' 1위 앙코르 무대 찢었다⋯생반주·라이브 호평

3 weeks ago 12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본격적인 활동과 동시에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각인,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쳤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6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미니 2집 타이틀곡 'WE GO UP' 무대에 이어 1위 트로피까지 품에 안으며 컴백 첫 음악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베이비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베이비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

1위 수상 후 선보인 앙코르 무대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다. 음악방송 앙코르는 보컬 보조 없는 반주로만 진행되는 만큼, 베이비몬스터의 압도적인 라이브 실력이 고스란히 송출됐다.

귓가에 내려 꽂히는 날카로운 래핑, 몰입을 더하는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 폭발적인 에너지의 후렴구, 후반부 아현의 짜릿한 고음과 고난도 휘슬 등이 순도 높게 담겼다. 글로벌 음악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앙코르 전체 무대가 담긴 별도의 영상이 M2 유튜브에 업로드됐고, 해당 영상은 순식간에 80만 뷰를 돌파하며 본 무대를 넘어서는 압도적인 화제성을 자랑 중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이 기세를 이어나간다. 오는 18일 MBC '쇼! 음악중심' 등 음악방송에 연이어 출연하며, 유튜브와 라디오 등 다양한 플랫폼을 종횡무진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교감 폭 확장에 나선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