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2025 대한민국 ImpaCT-ech 대상 수상

3 hours ago 1
24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월드IT쇼에서 장지황 메가존클라우드 CHRO(오른쪽)가 송상훈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정책실장으로부터 '2025 대한민국 ImpaCT-ech 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있다. 메가존클라우드 제공24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월드IT쇼에서 장지황 메가존클라우드 CHRO(오른쪽)가 송상훈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정책실장으로부터 '2025 대한민국 ImpaCT-ech 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있다. 메가존클라우드 제공

메가존클라우드가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자동화 솔루션인 '하이퍼마이그'로 '2025 월드IT쇼'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월드IT쇼 '2025 대한민국 ImpaCT-ech 대상' 기술 제품 콘텐츠·소프트웨어 부문에 '하이퍼마이그'를 출품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ImpaCT-ech 대상'은 1994년 제정된 이래 우수한 정보통신기술(ICT)과 제품을 발굴·지원하고 대한민국 ICT 산업 발전에 기여해온 상이다.

하이퍼마이그는 메가존클라우드가 다년간 축적한 클라우드 전환 노하우와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자동화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전환 과정에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주요 단계인 △Discovery △Assessment △Migration로 구성됐다. 단계별 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전체 마이그레이션 과정을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해 이런 어려움을 해결한다.

채기태 메가존클라우드 센터장은 “하이퍼마이그는 업종, 시스템 규모, 기존 인프라 환경이 각기 다른 기업이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마주하는 기술적 복잡성과 운영 리스크를 해결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 환경에 최적화된 전환 전략을 제공하고 고객 디지털 혁신이 안정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기술 고도화와 서비스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