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AMD ‘스파르탄 울트라스케일+’ FPGA 공급

6 days ago 2
  • 박채균 기자
  • 입력 2025.11.04 17:11
  • 댓글 0

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AMD의 새로운 스파르탄 울트라스케일+(SpartanTM UltraScale+TM) FPGA(Field Programmable Gate Array)를 공급한다고 4일 밝혔다.

스파르탄 울트라스케일+ FPGA는 산업 자동화, 네트워킹, 로보틱스, 무선, 산업용 IoT(IIoT), 의료, 엣지, 스마트 시티, 센서 프로세싱 및 제어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AMD의 스파르탄 울트라스케일+ FPGA는 엣지에 연결된 기기 및 센서를 구현하는 데 적합하며, AMD 울트라스케일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다수의 I/O와 저전력 소모, 최첨단 보안 기능을 필요로 하는 비용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있다.

스파르탄 울트라스케일+ FPGA는 11,000 ~ 218,000개에 이르는 로직 셀(LC) 밀도와 최대 572개의 I/O를 통해 대용량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다. 또한, 32비트 인터페이스에서 최대 4,266Mb/s의 속도를 지원하는 LPDDR4X/5용 통합 메모리 컨트롤러를 갖추고 있어 최대 15,000개의 로직 셀을 절감해 전력 및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박채균 기자의 프로필 이미지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