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RO선경전설:서광’ 대만·홍콩·마카오 CBT 진행

5 hours ago 1

서광’

‘RO선경전설:서광’

그라비티의 홍콩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는 14일부터 MMORPG ‘RO선경전설: 서광’의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CBT를 시작했다.

이번 ‘RO선경전설: 서광’ CBT는 현지 시간 기준 14일 10시부터 21일 10시까지 현지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RO선경전설: 서광’은 전직 시스템부터, BGM, 펫, 코스튬 등 원작의 클래식한 요소를 완벽 재현했다.

스킬 및 캐릭터 외형 진화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해 성장의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최대 20시간까지 자동 보상을 제공해 캐릭터 육성 부담을 줄이고 영웅 변신 시스템, 2인 모험, 전용 MVP 콘텐츠 등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RO선경전설: 서광’은 지난 2월 ‘라그나로크: 여명’이라는 타이틀명으로 중국 지역 최대 모바일 메신저 위챗에 미니게임 버전을 선보였다.

론칭 이후 미니게임 시장이 성장세인 중국 지역에서 위챗 미니프로그램 게임 매출 랭킹 8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은 ‘RO선경전설: 서광’ CBT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인터뷰 모집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정식 론칭 후 초심자 스페셜 추억 선물 아이템을 제공한다.

정식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도 진행 중이다.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시 정식 론칭 후 한정판 탈 것, 희귀 코스튬, 날개 등을 지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6 프로, 갤럭시 S25 울트라 등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