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20일 불꽃파이터즈vs동아대학교 경기 생중계⋯또 대박 날까

5 hours ago 1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불꽃파이터즈와 동아대학교의 경기를 안방 1열에서 본다.

SBS Plus는 오는 7월 20일 오후 2시부터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아대학교'를 방송한다. 이번 경기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네 번째 직관 경기이자, SBS Plus에서의 두 번째 생중계 경기이다.

SBS Plus가 20일 오후 2시부터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아대학교'를 방송한다. [사진=SBS Plus]SBS Plus가 20일 오후 2시부터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아대학교'를 방송한다. [사진=SBS Plus]

앞서 SBS Plus는 6월 22일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인하대학교'로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 초대박을 터뜨린 바 있다. 당시 '특집 야구 생중계'는 분당 타겟(20~49) 최고 시청률 1.2%를 기록했으며, 가구 최고 시청률은 1.5%(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 방송 기준)까지 치솟아 안방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반영했다. 전국 분당 최고 시청자 수는 30만 6천 명을 넘어설 정도로 인기를 자랑했다.

당시 첫 생중계 경기는 김성근 감독의 뚝심 있는 리더십과 박용택 선수의 맹활약으로 7:6 승리로 끝났다.

두 번째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SBS Plus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아대학교'는 16일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이미 세 번의 직관 경기가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6월 22일 첫 생중계 당시에도 고척 스카이돔에 1만 7천 명의 관중이 가득 찼다.

SBS Plus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아대학교'가 이번에도 안방에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겨줄지,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 새로운 기록 행진을 이어갈지에 관심이 쏠린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